(사)푸른별언덕 지원사업 _ 그림책 출판 <나는 공룡이다>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06월 30일 (사)푸른별언덕 지원사업으로 그림책 <나는 공룡이다>가 출간되었습니다.
글/구지원 그림/원다정
책소개
꼬꼬는 다섯 살 된 늙은 수탉이다. 나이가 많아 모든 것이 귀찮다. 횟대 위에서 잠자는 것이 제일 좋다. 그런 꼬꼬에게 땡땡이가 매일 찾아와 함께 놀자고 한다. 땡땡이는 꼬꼬에게 ‘익룡의 후예’라며 하늘을 날아보라고 보챈다.
땡땡이는 꼬꼬와 같은 나이인 다섯 살 아이다. 닭의 다섯 살은 할아버지이고, 사람 다섯 살은 꼬맹이다. 땡땡이는 공룡을 좋아한다. 땡땡이에게 냇가의 둥근 돌은 모두 공룡 알이다. 둥근 돌을 집 앞에 가득 모아 놓았다. 그것은 공룡 알 중에서도 날아다니는 익룡의 알. 언젠가는 알들이 깨어나서 하늘을 훨훨 날아갈 것이라 믿는 땡땡이.
어느 날 땡땡이는 아파서 입원을 했다. 매일 찾아와 귀찮게 굴던 땡땡이가 오지 않자 꼬꼬는 궁금해진다. 늙은 수탉 꼬꼬는 땡땡이의 병문안을 간다. 병원에서 꼬꼬는 무엇으로 땡땡이를 즐겁게 해줄까?
출판사 제공 책소개
이야기 지도 만드는 것을 즐기고,
글 쓰는 소리를 세상에서 제일 좋아합니다.
지은 책으로는 『리옹, 예술이 흐르는 도시』,
『글쓰기 수업비법』·『자연에서 노는 아이』(공저)가 있습니다.
그림 / 원다정
래픽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 사람과 동물, 자연의 이야기를 그림에 담고 싶어하는 작가입니다.
그림 한 장에 터치 하나 하나 올리는 과정에서 주인공들의 감정을 담아냈습니다.
경인일보 기사링크
경인일보 : 자아 찾아가는 어린이 위한 그림책이자 어른 위한 동화 ‘나는 공룡이다’ 출간 (kyeongin.com)
- 다음글2023 연간기부금모금액 및 활용실적 명세서 24.09.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